::: 코리아연구원 (KNSI : 새로운 코리아구상을 위한 연구원) :::
New Document
New Document
‘공익성 기부금 영수증’을 보내드립니다.
관리자
2008/12/01
회원님! 안녕하십니까?
코리아연구원은 올해도 회원님의 정성 덕분에 다양한 연구활동을 전개할 수 있었습니다. 정치-경제적으로 매우 어려운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변함없이 후원해 주신 회원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.

이 편지글과 함께 회원님의 2007년 12월~2008년 11월분‘기부금영수증’을 동봉합니다. 코리아연구원은 공익성기부금대상단체(제2006-176호)이므로 이 영수증을 연말정산 때 제출하시면 소득공제 받으실 수 있습니다. 이와 관련한 문의 및 요청사항은 사무처(☎733-3348, 3358)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
그리고 현재, 마지막 수정작업을 진행하고 있으므로 12월말 또는 1월초 출판 되는대로『한중FTA와 동아시아지역주의』(이희옥,김재관,양평섭,이홍규,주장환)를 보내드릴 것입니다. 또한 진보개혁진영의 진로를 밝히는『(가제)미국 신행정부의 한반도정책 전망』(박건영/ 2월), 『(가제)한국형 자본주의의 모색』(이근식,박순성,김종걸,이병훈,임원혁,최태욱/ 2009년 상반기)등을 출간할 계획입니다. 코리아연구원총서들이 발간 되는대로 회원님께 발송하겠습니다.

코리아연구원은 민주주와 한반도 평화의 역주행, 경제위기와 양극화 심화의 시대를 넘어서는 정책대안과 비전을 제시하기 위해 더 노력하겠습니다. 앞으로 코리아연구원은 '소액다수 회원님'들의 후원에 기반한 싱크탱크로 성장할 수 있도록 회원확대와 자발적 회비증액 사업을 전개하려고 합니다. 시민사회의 모든 영역에서 소액다수 회원님들의 큰 흐름이 형성될 때 역주행의 시대를 넘어서는 전망 또한 열릴 것이라 생각합니다. 더불어 함께해 주실 것을 당부 드립니다.

겨울이 시작되는 길목입니다.
진보개혁진영의 성찰과 새로운 모색이 풍부해질수록 정교한 대안들이 많아질 것입니다. 대안들이 넘칠 때 이를 실현하려는 노력들도 열매를 맺을 수 있을 것입니다. 더불어 함께라면 엄혹한 겨울도 춥지만은 않을 것입니다. 추운 겨울에도 희망을 열어가는 날들이길 기원합니다. 감사합니다.

2008년 12월 1일
코리아연구원 사무처장 김경순 드림.

::: 코리아연구원 (KNSI : 새로운 코리아구상을 위한 연구원) :::
New Document
판문점선언의 시대정신 구현을 위한 시민강좌
판문점선언은 폭파되지 않았다
코리아연구원 강화도 평화통일 학교 1박 2일 프로그램
코리아연구원 강화도 평화·통일 학교
북핵문제의 교착상태 진단과 한국이 나아가야 할 방향
전작권 환수, ‘한반도문제의 한반도화’ 환경 조성이 관건
남북경협과 한반도 평화
유럽통합과 독일통일 연수에 초청합니다.
남북관계 개선 방안
평화와 번영의 북중러 삼각협력과 신북방정책: 남북관계에 따른 단계별 접근 방법
북한의 ICBM발사 의도분석과 향후 전망
사드 참사와 코리아 퍼스트
2017 유럽통합과 독일통일 연수/ 유럽연합과 독일 통일 현장 방문
사드배치와 봄꽃대선
3.1절 단상 그리고 새로운 대한민국
::: 새로운 코리아구상을 위한 연구원 ( 코리아연구원 : KNSI ) :::
개인정보보호정책 | 전자우편주소 무단수집거부 | 관리자에게
주소 :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국회대로 74길 20 맨하탄21오피스텔 608호   전화 : 02-733-3348   팩스 : 02-733-3358
Copyright 2005 © 새로운 코리아구상을 위한 연구원 All Right Reserved.